전체검색 조건

서산시의회

5대

143회

본회의

제14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본회의 제1차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본회의
  • [본회의]
  • 제14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 본회의 회의록
  • 제418호
  • 서산시의회사무국

일시

2009년 04월 15일
10시 09분 개의
의장 이철수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14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개의를 선포합니다.
먼저 의사담당으로부터 보고사항을 보고받고 오늘 부의된 안건을 상정하겠습니다.
의사담당 보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사담당 정동남
의사담당 정동남입니다.
제143회 집회소집에 관하여 보고 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9일 맹영옥 의원님 외 4분의 의원님으로부터 제143회 임시회 집회소집 요구가 있어 지방자치법 제4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일 집회소집 공고를 하였습니다.
다음은 의안접수 상황에 대하여 보고 드리겠습니다.
지난 2월 26일 류관곤 의원님 외 8분의 의원님으로부터 발의된 서산시 친환경 축산업 육성에 관한 조례안은 4월 9일 철회하고 당일 다시 발의되어 의원님들께 배부하고 산업건설위원회에 회부하였습니다.
또한 4월 9일 서산시장으로부터 서산시립도서관 운영관리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외 4건의 조례안이 제출되어 당일 각 위원님께 배부하고 해당 상임위원회에 회부하였으며, 4월 13일 2009년 공유재산관리계획 변경계획 승인의 건이 제출되어 당일 각 위원님께 배부하고 총무위원회에 회부하였습니다.
이상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의장 이철수
의사담당 수고하셨습니다. 그럼 부의된 안건을 상정하겠습니다.
(10시 11분)
1. 제14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의사일정 제1항 제14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을 상정합니다.
이번 제143회 임시회 회기는 오늘부터 22일까지 8일간으로 결정하고자 합니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제14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회기는 오늘부터 22일까지 8일간으로 결정되었음을 선포합니다.
(10시 12분)
2. 2008년 회계년도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
다음은 의사일정 제2항 2008년 회계년도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본건은 사전에 여러 의원님들과 협의한 바와 같이 결산검사 대표위원으로 정윤규 의원님과 위원으로 방경태 님, 박영웅 님, 장세철 님, 김교성 님 이상 5분을 2008 회계년도 결산검사위원으로 선임하고자 합니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이상 5분께서 결산검사위원으로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다음은 휴회를 의결 하겠습니다.
상임위원회 회의와 사업현장 시찰을 위해서 4월 16일부터 4월 21일까지 6일간 휴회를 하고자 합니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4월 16일부터 4월 21일까지 6일간 휴회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다음은 회의록에 서명하실 의원님을 선임하겠습니다.
이번 회의록에 서명하실 의원님은 의석순에 따라 모철순 의원님, 박상무 의원님을 선임코자 합니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이번 회의록에 서명하실 의원님은 모철순 의원님, 박상무 의원님이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오늘 부의된 안건이 모두 처리되었습니다.
원활한 회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신 여러 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음 회의는 4월 22일 오전 10시에 개의됨을 알려드리며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 15분 산회
출석의원(14명)
이철수 이철수 김환성 김완경 류관곤 맹영옥 모철순 박상무 신상인 신준범 임덕재 임설빈 정윤규 한규남
출석공무원(39명)
(서 산 시 청) (33명)
시장 유상곤 부시장 이상욱 자치행정국장 이상호 주민지원국장 노상근 건설도시국장 조원모 지역발전본부장 최진각 농업기술센터소장 전수일 보건소장 이종만 기획감사담당관 정상덕 공보전산담당관 김영수 자치행정과장 김응윤 세무과장 남규종 평생학습도서관과장 이범주 민원처리과장 박영호 지적과장 류제선 복지과장 이수영 문화관광과장 최창용 환경보호과장 백종신 농정과장 김영제 축산해양과장 김재천 유류유출사고대책팀장 정석래 건설재난관리과장 이한용 도시과장 문영섭 도로과장 김형래 교통과장 리필하 산림공원과장 윤창기 수도과장 조규영 지역발전정책과장 이인수 경제항만과장 조인호 기술지원과장 류희권 기술보급과장 가재계 보건과장 김종윤 문화회관장 이정희
(의회사무국) (6명)
의회사무국장 김선구 전문위원 송영호 조만호 의사담당 정동남 의사직원 정제완 김기우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