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조건

서산시의회

5대

133회

본회의

제13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본회의 제1차

관련 첨부 파일

관련의안

의안명
발의일
발의자
발의의원
별첨자료
본회의
  • [본회의]
  • 제13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 본회의 회의록
  • 제389호
  • 서산시의회사무국

일시

2008년 04월 11일

의사일정

1. 13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부의된 안건

1. 13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10시 08분 개의
1. 13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의장 임덕재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13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개의를 선포합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이번 임시회의는 결산검사위원 선임과 사업 현장 시찰을 위해 소집된 회의입니다.
아울러 오늘부터 8일간 걸쳐 개회되는 임시회의에 의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리면서 먼저 의사담당으로부터 보고사항을 받고 오늘 부의 된 안건을 상정토록 하겠습니다.
의사담당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사담당 정동남
의사담당 정동남입니다.
제13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회의 소집에 관하여 보고 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 1일 김환성 의원님 외 4분 의원님으로부터 제13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집회 소집 요구가 있어 지방자치법 제4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일 집회 소집 공고를 하였습니다.
다음은 의안 접수 및 회부사항을 보고 드리겠습니다.
접수된 의안은 서산시 폐기물처리시설 설치 촉진 및 주변지역지원 등에 관한 조례일부개정 조례안과 폐기물처리시설 관련 도시관리계획 변경안에 대한 의견 제시의 건, 용도지역, 공원, 도로 관련한 도시관리계획 변경안에 대한 의견 제시의 건이 접수 되어 당일 산업건설위원회에 회부하고 전체 의원님께 배부하였습니다.
이상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의장 임덕재
의사담당 수고 하셨습니다.
그러면 부의 된 안건을 상정하겠습니다.
(10시10분)
1. 제13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의사일정 제1항 제133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을 상정합니다.
이번 임시회의는 사전에 의원님들과 협의한 바와 같이 오늘부터 4월 18일까지 8일간으로 결정하고자 합니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이번 임시회의는 오늘부터 18일까지 8일간으로 결정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자세한 의사일정은 배부해드린 유인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휴회를 의결하겠습니다.
상임위원회 회의와 사업현장 시찰을 위하여 4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휴회코자 합니다.
휴회하는데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4월 14일부터 4월 17일까지 4일간은 휴회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다음은 회의록에 서명하실 의원님을 선임하겠습니다.
이번 회의록에 서명하실 의원님은 의석순에 따라 이철수 의원님, 임설빈 의원님을 선임하고자 합니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의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회의록 서명 의원님은 이철수 의원님, 임설빈 의원님이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존경하는 동료의원 여러분!
오늘 부의 된 안건이 모두 처리되었습니다. 원활한 회의 진행에 협조해 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면서 다음 회의는 4월 18일 오전 10시에 개의됨을 알려드리면서 오늘 회의는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0시12분 산회
출석의원(14명)
임덕재 임덕재 신상인 김완경 김환성 류관곤 맹영옥 모철순 박상무 신준범 이철수 정윤규 한규남 임설빈
출석공무원(32명)
(서산시청) (26명)
시장 유상곤 부시장 가기천 자치행정국장 이상호 주민지원국장 문철주 건설도시국장 조원모 지역혁신사업단장 최진각 보건소장 이종만 기획감사담당관 정상덕 공보전산담당관 김영수 세무과장 남규종 지적과장 류제선 주민지원과장 윤준상 복지과장 이수영 환경보호과장 백종신 농정과장 김영제 축산해양과장 정윤택 건설도로과장 김형래 도시과장 문영섭 건축과장 유선근 수도과장 조규영 지역발전정책과장 이인수 지역자원과장 김일상 의무과장 서성석 문화회관장 이정희 시립도서관장 한연숙 문화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 유광호 의회사무국장 김선구 의회사무국장 김선구 전문위원 가경진 조만호 오창표 의사담당 정동남

질문제목

질문자

관련 내용

질문자

질문제목

질문회의록